SALES MASTER

쇼핑의 새로운 경험을 만듭니다

LifeWear에 대한 깊은 고민, 유니클로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의 새로운 쇼핑 경험을 만들어 갑니다.
유니클로에서 머무는 시간이 완벽할 수 있도록, 고객과 함께 고민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고객의 삶에 만족을 주는 LifeWear를 제안합니다.


고객의 시선이 닿는 모든 곳, 좋은 상품, 좋은 환경, 좋은 서비스를 만드는 세일즈 마스터의 손길이 묻어있습니다.
세일즈 마스터는 상품을 정리하는 일부터 매장을 깔끔하게 정돈하는 일, 그리고 매력적인 스타일링을 제시하는 VMD나 재고관리까지
고객님들을 위한 모든 업무를 하는 유니클로의 프로 판매원입니다.

ABOUT WORK

다양한 역할을 통한 성장

  • 고객응대

    고객 응대

    상품 안내와 정보 및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쇼핑의 만족감을 높입니다.

  • 피팅룸 응대

    피팅룸 응대

    고객님의 사이즈 확인 및 코디네이터 제안으로 맞춤 접객을 합니다.

  • 수선/청소

    수선/청소

    옷에 맞게 수선을 완성하고, 깨끗한 매장을 위해 매일 제대로 청소합니다.

  • 진열/정리

    진열/정리

    상품이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진열하고, 정리합니다.

  • 점포경영

    점포경영

    매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레이아웃, 재고 관리 등의 계획을 세웁니다.

  • VMD

    VMD

    월간, 주간마다 매장의 스타일링을 연출해 매력적인 매장을 만듭니다.

CAREER PATH

세일즈 마스터에서 점장까지!

커리어패스

*3/6개월 마다 평가에 따라 승급기회 부여

*6개월 마다 평가에 따라 승급기회 부여

점장
Part-timer Full-timer 사원
J-5 화살표
J-3 화살표
사원 사내발탁 제도 (연 2회) J-2 화살표
J-1 화살표
F-3 화살표
PT (신규입사) F-2 (신규입사) 화살표
 
STAFF 사내발 탁 제도 (매월)

커리어패스

*당사 인사 규정에 따라 운영

*당사 인사 규정에 따라 운영

개인의 성과에 따라 커리어 성장이 가능합니다. 세일즈 마스터로 입사하여 프로 판매사원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육성과 매니지먼트에 장점이 있다면 점장의 커리어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STAFF TRAINING PROGRAM

유니클로는 스태프의 미래를 응시하고 개인에게 맞는 대화와 교육방법을 통해, 한 사람 한 사람을 육성하고 있습니다.

  • Step 01
    신입 도입 연수

    회사 이념, LifeWear,
    고객만족, 자기개발

  • Step 02
    이러닝 프로그램

    회사이념, 상품정보,
    서비스, P/L, 판매계획,
    매장 만들기, 자기개발

  • Step 03
    세일즈 마스터 상품 연수

    영업계획(MK, 상품계획),
    상품 정보, 고객의 소리

  • Step 04
    승격자 연수

    트레이닝, 커뮤니케이션,
    리더십

PERSONNEL SYSTEM

우수하고 포텐셜 있는 인재들에게 승격과 교육의 기대를 제공하는 사내 인사제도

  • 스태프 발탁제도

    파트타이머 중 우수한 인재들이 F-2 스태프로 승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도 (매월 1회)

  • 사원 발탁제도

    파트타이머, F-2 스태프 중 우수한 인재들이 J-1 사원으로 승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제도 (반기 1회)

  • 스태프 승격제도

    스태프의 업무 습득 레벨을 향상시켜 고객 만족을 실현하고, 스태프 개인의 성장과 커리어를 위한 제도 (반기 1회)

recruitment

유니클로와 함께 할 인재를 모집합니다

커스터머센터 인재 모집
모집부문 풀타이머(FULL-TIMER) 파트타이머(PART-TIMER)
지원자격 만 18세 이상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또는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 신입 : 신입 : 패션/서비스 관련 학과 전공 또는 패션/서비스 관련 자격증 소지자
- 경력 : 고객 대상의 서비스 업무 경험자(경력 6개월 이상인 분)
만 18세 이상으로 고등학교 졸업 이상의 학력,
또는 고등학교 졸업 예정자
근무조건 주 5일, 일 8시간 P28(주 4일, 일 7시간)
P24(주 3일, 일 8시간)
P20(주 4일, 일 5시간)
P15(주 5일, 일 3시간)
P14(주 2일, 일 7시간)
근무형태

계약직(1년)

※ 회사 내규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전환 검토 가능

파트타이머 계약직 (6개월 계약)

※ 회사 내규에 따라 계약 연장 및 정규직 검토 가능

※ 단기 PT 근무형태는 각 공고를 통해 확인

급여 연봉 3,260만원(상여금 포함)
※ 상여금 포함/내규에 따른 조건에 충족하는 경우, 상여금 지급
시급 11,760원(주휴수당 포함) 시급 9,800원
※ 1분 단위 연장수당 별도 지급
업무내용 고객응대 서비스, 결제, 제품 정리 및 보충, 진열, 매장 연출(VMD), 수선, 청소 등 매장 관련 전반적인 업무
인사제도 사내 포상, 회사 내규 및 평가에 의한 승진 및 급여인상 등 기타 회사 내규에 따름
복리후생 4대 보험, 경조 휴가, 경조금, 자사 상품 할인, 건강검진, 일·가정 양립제도 등 기타 회사 내규에 따름
※ 제세공과금(4대 보험 포함)은 관련 법규에 따라 월 급여에서 공제

recruitment process

유니클로는 아래의 채용절차를 통해 인재를 선별하고 있습니다

  • 모집공고

    모집공고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서류전형

    직무수행능력 및 지원동기
    등 심층적인 서류 심사

  • 면접전형

    면접전형

    실무진을 통한 기본자질 및
    업무능력 평가

  • 모집공고

    최종합격

    모든 평가 종합 후
    합격 발표